이용안내

대관안내

  • 대관 이용 시간

    오전 10시 ~ 오후 17시

    ※ 부득이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주말·공휴일 대관 진행하지 않습니다.

  • 대관 절차

    시설 사용 신청서 작성 및 제출>대관 심의>시설 사용 여부 통보>대관료 납부>시설이용

  • 사용료

    구분 기준 요금 비고
    사용료 기본 평일 주간 1회 최초 1시간 이내 25,000원 · 토 / 일 / 공휴일은 평일의 20% 가산 징수
    냉 / 난방 1회 최초 1시간 이내 25,000원 · 매 시간 초과시마다 기본요금의 20 가산징수
  • 유의사항

    • 대관 취소 시 7일 전에 유선으로 대관 취소 의사를 밝히고 사용료 반환 신청서를 제출해주시기바랍니다.
    • 대관 시간은 준비 시간과 정리 시간을 포함하여 신청하며 대관 시간을 엄수 해주시기 바랍니다.(초과 시 시간 초과금 납부)
    • 폭죽, 스프레이 등 시설에 손괴가 우려되는 물품이나 화기성 물질의 반입·설치를 금합니다.
    • 복지관은 금연 구역이며 음식물 반입을 금합니다.
    • 행사 진행 시 필요한 각종 사항에 대하여 신청 시 미리 협의 하며 사용 후에는 사용 전과 같이 정리해주시기 바랍니다.
    • 신청 내용과 사용 내용이 같아야 하며 공익성을 해치거나 운영 관리상 적절하지 않은 행사 진행 시 퇴장 조치합니다.
  • 신청서 작성방법

    • 대관 신청서는 신청 페이지에서 해당 정보를 입력 후 온라인 제출 후 유선 연락 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  • 사용료 면제 신청서, 사용료 반환 신청서는 자료실에서 서식을 다운 받아 메일 또는 팩스로 제출 후 유선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문의

    • 연락처: 052-292-6200 / E-mail: us2926200@daum.net (울산광역시 제2시립노인복지관)